서울 성북구 동대문구 성동구 중구 요양원 입소 정리 빈집 정리 가정 폐기물 이사 폐기물 폐가구수거유품정리 쓰레기 하우스 청소

안녕하세요~^^서울 성북구 동대문구 성동구 중구 요양원 입소자 정리 빈집 정리 이사 폐기물 가정 폐기물 폐가 도구 회수 유품 정리 이민 정리 이혼 생활 정리 퇴거 청소 쓰레기 하우스 청소 낡은 짐 정리 베란다 창고 정리 옥상 폐기물 처리 전문 폐기물 특공대입니다.말복도 지나가는 태풍도 지나가고 이제 가을이 올것 같아요.태풍으로 비가 내린 뒤 한동안 선선한 날씨에서 이틀은 에어컨 없이 생활했습니다.폭염이 더 이상 지속되지 못하고 이대로 선선한 가을이 왔으면 합니다.그러나 이번 주도 또 30도를 웃도는 폭염으로 아직 여름을 보내기에는 빠른 것 같아요.좀 더 열심히 해서 남은 여름에 잘 견디고 건강 조심하세요.다 같이 파이팅이에요!!!폐사의 폐기물 특공대는 고객이 안 되는 힘든 일, 어려운 일을 대신하고 있습니다.부부가 함께 작업하므로 더 정중하게 최선을 다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소중한 가족의 유품 정리와 가전, 가구, 생활 용품, 주방 식기, 가정용 폐기물, 가정 쓰레기 처리 등 지저분하고 더러운 쓰레기 수집을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이 한번에 처리하니까 언제라도 마음 편하게 상담하세요..공휴일 주말 연휴 등 붉은 해도 모두 상담 전화가 가능하므로 걱정 없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이번 의뢰 건은 고객의 어머니가 혼자 살고 있어서 건강이 안 좋아서 요양원에 입소하게 되어 살던 집의 가정용 폐기물과 가사를 모두 마무리하라고 요청하였다.빨리 해야 한다고 말씀하신 터라 일정을 앞당기고 약속 날에 맞추어 찾아 뵈었습니다.방문하여 현장 상황을 보면 뜻밖의 일이 일어났습니다.집안에 물이 고이고 있었습니다.처음에는 비가 내리고 침수한 줄 알면 고객의 이야기로는 정확히 모르는 곳에서 물이 샌다고 말씀하셨습니다.작업 장소는 주택 반지하에 직접 물건을 하나하나 뽑아야 하지 않았습니다.

물에 젖어 있는 짐을 보면서 한동안 멍할 수밖에 없었어요. 손님이 집에 물이 고여 있다고는 한마디도 안 하셔서 현장에 가서 처음 저희도 직접 보고 너무 놀란 거였어요.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모든 짐이 젖어 있는 상태에다 바닥도 장화를 신고 일해야 하고 누전으로 인해 차단기까지 떨어져 냉장고 음식까지 썩은 상태로 짐을 옮기려면 반지하이기 때문에 모두 직접 들고 옮겨야 하는 정말 최악의 작업 조건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큰 트럭이 골목으로 들어가지 못해 저 언덕 아래 세워놓고 거기까지 짐을 옮겨야 했어요.

주방, 방, 화장실, 모든 짐이 그대로 놓인 상태라서 짐의 양도 참 많더군요.물에 젖어 무게도 힘든 것으로 보였습니다.솔직히, 포기해야 할지 망설였어요.준비 상태가 좋지 않고 작업 인원도 부족하고 작업 난이도가 높아 도저히 감당 못한 듯 보였습니다.그러나 우리끼리 고민하고 상담을 하고 결국 포기라는 없이 폐기물 특공대의 의지를 갖고 작업을 하고 주기로 했습니다.고객의 부인이 저희가 작업을 하고 드리기로 했을 때 포기하지 않고 하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진심으로 말씀하셨습니다.그 말을 듣자 왠지 가슴이 뜨거워지고 더 최선을 다하고 처리되어야 한다고 결심했습니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근처 철물점에 가서 장화를 3장 사고 각각 신고서를 바로 시작했어요. 고객님께서는 잠시 어머님이 계신 요양원에 다녀오겠다고 하셨습니다. 방 두 개에 주방 겸 거실, 화장실, 베란다가 있는 구조 때문에 고객님의 어머니 혼자 살았는데 엄청난 짐과 집안일이 많았습니다. 큰 방에 옷장이 두 개 있었는데 너무 컸어요. 나중에 옷장을 벗을 때 고생할 것 같아요.

작은 방에 있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안에 음식이 가득 들어 있었어요. 문제는 차단기가 내려가서 모두 꺼진 상태로 방치돼 음식물 부패와 악취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집안에 물이 고여 있어서 더운 날에 더 습하고 냄새가 나서 작업하면서 정말 힘들었어요.

항상 느끼는 건데 어머님들은 왜 이렇게 세세한 짐이 많으신가요? 이건 우리가 일하면서 알게 된 건데 엄마들 짐은 항상 두세 배는 많은 것 같아요. 두고 가지 않고 방치된 낡은 짐이 너무 많아요. 구석구석 세세한 짐이 없는 곳은 없습니다.

특히 베란다를 보면 정말 확실히 알 수 있어요. 베란다에 쌓여있는 가정폐기물은 버리기 아까워서 모아둔 결국 쓰레기인 폐기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브레이커가 올라가지 않아서 어두웠는데 고객님께서 잠시 오셔서 전원을 켜라고 브레이커를 올려주셨습니다. 그냥 전기는 사용할 수 없다는 거였어요. 날씨도 매우 뜨거운데 선풍기 한 대 없이 바람 한 점 안부는 34도~35도를 웃도는 폭염주의보에 하루 종일 작업을 해야 했습니다. 우리가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서둘러 소화물부터 정리하기 시작했어요. 폐기물 마대에 가정폐기물과 가정쓰레기를 넣어 쌓기 시작했어요. 화장실에도 상당한 짐이 있었습니다.

온통 물바다로 실은 짐을 바닥에 놓을 수도 없었어요. 침대에 폐기물 마대를 잠시 놓아두었다가 몇 개 쌓이면 밖으로 꺼내서 옮기면서 이중으로 힘들게 작업을 해 나갔습니다.

사진처럼 바닥에 폐기물 마대를 놓을 수 없어 폐가구나 폐가전 위에 잠시 놓아둔 모습입니다.어느새 가정폐기물과 소품을 모두 챙기고 폐가구와 폐가전을 밖으로 내놓아야 했습니다. 침실 침대를 분해한 후 밖에 꺼내 놓았어요. 폐가구가 물에 잠겨 있었어요.아까 걱정이 되었던 바로 그 큰 옷장을 두 쌍 꺼내야 했어요. 옷장을 꺼내 예상대로 쉽게 문을 통과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각도를 틀어 겨우 밖으로 내보냈습니다.작업 시작 전에 물을 퍼냈는데 또 처음처럼 그대로 물이 고여 있었어요. 집주인 집도 정확한 이유를 몰라서 답답하다고 하셨어요. 벽지나 바닥 상태를 보면 새로 지은 지 1~2년밖에 안 된 것처럼 보였어요. 고객님 말씀에도 어머님이 이사 오신 지 1년밖에 안 됐다고 하셨어요. 웬일인지 신기하게도 물이 계속 어디선가 흘러나왔어요.점심도 거른 채 겨우 모든 폐가구와 폐가전까지 밖으로 옮기고 나서야 한숨 돌릴 수 있었습니다. 장화를 신고 일을 했더니 다리 또한 두 배나 결려서 힘들었어요. 모든 짐을 정리한 후에 보면 바닥이 물바다입니다. 벽 쪽에 곰팡이가 많이 피었어요.고객님께 약속드린 대로 집의 모든 짐을 정리했습니다. 쓰레기 한 장 남김없이 깨끗이 치웠어요.유일하게 물이 없던 베란다 역시 가정폐기물과 쓰레기가 많이 있었지만 깨끗하고 깔끔하게 모두 치웠습니다.화장실도 깨끗이 다 치워진 모습입니다. 치우고 나니 화장실이 엄청 넓어 보였어요.주방 생활도 모두 깨끗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씽크대 안까지 깨끗하게 비운 모습입니다.집 안에 남겨진 짐이 없는지 다시 보고 다 치웠어요. 정리된 모습을 보면서 정말 우리가 고생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기쁨도 잠시 밖으로 나온 짐을 트럭으로 옮기는 작업을 해야 했습니다.밖으로 나가서 문 앞에 나온 짐을 구르마에 싣고 언덕길을 오르내리면서 집안에 있던 모든 짐을 아래 트럭에 실어넣었습니다. 올 여름 최고의 낮 기온을 기록한 날이었습니다. 땀이 비오듯 쏟아지고 얼굴이 붉게 익으면서 점점 머리도 아파오고 있습니다. 겨우 정신을 차리고 남은 짐을 무사히 트럭에 모두 실었어요.일단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야 했기에 모든 작업을 깨끗하고 완벽하게 끝내야 했어요.우리가 작업한 일 속에서 작업 난이도가 가장 높았다고 생각합니다.이렇게 고생하고 작업을 한 것도 기적이라고 생각했다.아침 일찍 가서 밤 7시에야 다 마칠 수 있었습니다.손님이 오전 중에 와서 보시고, 작업이 끝나면 완료 사진을 휴대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완성 사진을 휴대 메일로 보냈습니다.사진을 확인하시고 답장에서 더운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짐 정리를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랐다만 일을 맡아 줘서 고맙다고 바래다 주었습니다.고객 감사의 마음이 마음에서 전해지고, 힘들게 일해서 피곤한 우리가 보람을 느낄 순간이었습니다.작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고객의 걱정과 고민을 덜어 준 것 같아 가슴이 가득했어요.소중한 인연을 맺어 주신 손님도 가족 여러분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고객님께서 만족하시면 폐기물 특공대는 더욱 건강해집니다.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의뢰할 것이 있으시면 꼭~폐기물 특공대로 와주세요.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일하는 폐기물 특공대가 되겠습니다.유품정리, 철거청소, 쓰레기장청소, 빈집정리, 이민정리, 이사폐기물 폐가전수집, 폐가구수집, 가정폐기물, 이혼생활정리 및 요양원 입소생활정리 등 상담 및 견적문의는 언제든지 대환영이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다음에 또 뵙겠습니다.폐기물특공대 대표 : 김광수H.P : 010-6747-0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