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2007년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2008년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에 출연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수 윤수현은 2014년 노래 천태만상으로 데뷔한 미녀 가수입니다.
가수 윤수현 1988년 12월 24일생. 미혼키:170cm체중:48kg학력:포천중문의과대학(치과학부 보건학과) 데뷔:2014년 정규앨범 1집 수상내역:2016년 MBC 가요베스트대제전 신인상, 2017년 제15회 대한민국전통가요대상 인기상 활동:베스트 가요쇼, 나는 트로트 가수다, 맛있는 이야기 미라클 푸드, 나에게 ON 트로트, 유리한 곳
가수 윤수현그녀는 2014년 데뷔 이후 앨범과 TV출연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고 최근 들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박현빈과 듀엣으로 월드컵 브라질 송 ‘Bring It On’ 한판 승부를 발표했고, 2016년에는 중국어판 ‘윤수현 중국’, 같은 해 7월에는 <꽃길> 스페셜 앨범을 발매했다. 그녀의 인기를 등에 업고 2019년에는 싸다며 플라워 CF도 촬영했다.
윤수현 씨는 대학 때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성실한 학생으로 졸업 후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취직하기도 했다. 또한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매사, 학원 수학 선생님, 코러스 등 활발하게 활동한 이력이 있다. 2014년 ‘천태만상’이 대히트를 치며 그녀의 주가를 더욱 높였고, 2019년에는 mbc방송의 복면가왕으로 출연하는 버릇이 생겨 ‘제2의 장윤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그녀의 얼굴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한 천태만상은 과거 KBS 전국노래자랑 안동시편에 출연해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손혜선생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다. 또 노래 천태만상을 버릇 삼아 꽃길, 그리고 대선배인 가수 남진과의 듀엣곡 싸치기를 발표하는 등 방송사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많은 활동을 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그녀가 발표한 손님이 온다는 자영업자의 애환과 소원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어서 팬들의 관심과 함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노래손님이 온다는 성인 가요차트에서 1위를 달리던 나훈아의 태수 오빠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어요. 그의 인기에 이어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노래를 많은 가수들이 불러주면서 급상승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윤수현 그녀의 히트곡은 물론 최근 들어 더 바빠진 그녀는 TV 라디오 종편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생 최고의 시대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은 당분간 정상괘도를 달릴 것으로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