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버니입니다!
일요일을 즐기기 위해 천천히 일어났는데 결국 하루종일 강의페이지를 작업하고 블로그를 업데이트하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오늘은 혜화역 프로필 사진 전문점인 그날 이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결과를 공개하고자 합니다.벌써 촬영하고 돌아온 지 꽤 됐는데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 이제야 소감을 남겼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학로 스튜디오는 워낙 연극배우 프로필로도 유명한 곳이라 제 개성을 잘 담아달라고 부탁드리면서 이번 강의 프로필로 활용할 이미지를 몇 장 부탁드리고 왔습니다.(웃음)
그날 이후 스튜디오 (연극배우 프로필 맛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42-13 조향빌딩 3층
놀랍게도 제가 자주 다니는 길, 골목에 위치했던 대학로 스튜디오! 위치 특성상 연극배우분들이 프로필 촬영을 하러 많이 방문하신다고 합니다.(웃음)
주차도 가능하니 짐이 많은 분들도 차를 끌고 가셔도 괜찮아요!미리 스튜디오에 전달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빈티지 모델을 컨셉으로 한 것 같아요!전형적인 사진관다운 느낌보다는 편하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한 것 같아서 계속 촬영하기도 훨씬 편했어요.(웃음)
하지만 그날 이후 스튜디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작가님의 편안한 텐션과 촬영 실력입니다~ 이건 나중에 따로 설명드리는 걸로!
나는 총 2가지 컨셉의 프로필 촬영을 할 예정이라 옷과 화장품 등을 바삭바삭 가져갔습니다.
프로필 가격도 꽤 좋은 편이라 이번에 촬영할때도 제 돈으로 재방문할 의사가 200%였던 혜화역 스튜디오입니다.:)
사실 대학로 스튜디오는 대부분 간단한 증명사진 형태가 많은데 저는 아무래도 시선을 끌면서도 개성이 묻어나는 사진이 필요했거든요!
그래서 그날 이후로 스튜디오를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주셔서 개인적으로는 인생사진을 구했다고 생각합니다.(웃음)
반려동물 사진도 찍어주셨는데 아마 작가님 본인이 강아지를 키우셔서 더 잘 다뤄주실 것 같은 느낌? *_*우리집 루피도 언제한번 데려가야하는데…!
심플한 공간이지만 여기서 무슨 사진이 나올지 아무도 몰라요*_*
직접 카메라 앞에 서서 작가님과 이런저런 아이디어를 나누며 거의 연극을 하는 것처럼 “난 지금 너무 사랑스러운 소녀야!’나 제일 잘나가!’ 이런 빙의(?)를 몇 번 해보면 상상도 못했던 퀄리티의 프로필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웃음)
혜화역 프로필 사진,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
짠! 컨셉 1번입니다.(웃음)
전문적인 커리어우먼 느낌이 들면서도 제 직업 특성상 너무 딱딱한 건 피했어요.
제가 원하는 느낌을 말씀드렸지만 실제로 그날 이후 스튜디오에서 저를 보고 들은 첫인상이나 느낌 등을 반영해서 자세나 의상 등을 코칭해 주셨어요!
친구가 대기업 사원증 사진 같다고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극배우 프로필 같은 경우도 차분한 느낌으로 개성 숟가락 하나 떨어뜨렸을 때 더 진가를 발휘할 것 같은데 그날 이후가 대학로 프로필 사진으로 유명한 건 다 이런 센스가 넘치기 때문일 거예요. 🙂
그리고 제일 반응이 좋았던 이 사진도 사실 작가님이 즉흥적으로 제안한 건데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주변에서 열이 나면 10! 다들 이 사진을 베스트 cut으로 꼽았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강의 프로필에도 여러 번 썼어요 🙂
다음은 두 번째 콘셉트!
자유롭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 본 이번 컨셉은 ‘너무 딱딱하지 않게 내 자신을 표현하는 사진’을 갖고 싶다고 아주 애매하게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작가님이 잘 캐치해서 이끌어낸 작품의 결과입니다.(웃음)
피부색도 너무 따뜻하고 예쁘게 잡아주셨죠?
그리고 연극배우 프로필로 추천하는 정말 중요한 이유가 하나 있어요!
작가님이 분위기를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자~ 나 귀여워!’ 사랑스러워!아 행복해! 아하하하! 이렇게 리드해 주시니까 본인의 표정이 정말 다양하게 표현됩니다. *_*
저도 무표정보다는 미소를 많이 표현하고 싶었는데 둘이 같이 미첸 사람처럼 웃으면서 셔터를 몇 번이나 눌렀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제안한 컷이었는데 아무래도 촬영을 많이 하는 제 직업을 표현하려면 카메라와 함께 찍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제가 직접 가져간 DSLR을 활용한 컷도 몇장 남겼습니다.(웃음)
참고로.. 오늘 소개할 프로필 사진은 모두 보정이 없는 원본입니다.물론 제가 조금 손을 댔지만 작가님이 보정해 주신 게 절대. 아니에요!
작가님이 당연히 2장 보정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은근히 생생한 사진도 마음에 들었고 당시 사진이 급해서 그냥 원본 상태로 여기저기 업로드했다는 말씀이시죠?
그래도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개인적으로는 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웃음)
보정을 통해 나오는 느낌과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느낌이 살아있어 ‘아, 그래서 연극배우 프로필로 많이 찾는 대학로 스튜디오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웃음)
아, 그리고 저는 메이크업과 헤어를 직접 만졌는데 이것도 영향이 컸던 것 같아요!
이날 당일에 한 메이크업도 올려봤으니 위 GRWM을 참고하세요.
속쌍꺼풀이라서 그런지 메이크업 아티스트분께 맡기면 마음에 안 들었던 게 정말 많아요!
저처럼 남이 해준 눈화장이 어울리지 않는 분들은 꼭 직접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_*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단 2시간만에 얻을 수 있어서 너무 기뻤던 하루!
여러분도 ‘나다운 사진’, ‘개성적인 프로필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그날 이후 스튜디오를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