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들섬카페 _ 블루보틀 커피트럭 노들섬

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서쪽 1층 오전 10시오후 8시 월요일 쉬는 내비에 노들섬 주차장을 치고 출발 내내 비가 오다가 오늘 날씨가 좋아 마침 블루보틀 커피트럭이 노들섬에서 7월 10일까지 연장됐다고 해서 서둘러 가봤다.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일찍 닫는 경우도 있으니 계정을 참고해주세요..

블루보틀 인스타 계정으로 스크랩

노들섬 주차장.1주차장이 있고 2주차장이 있으나 노들섬 안에 있어 큰 차이가 없다.입구 쪽에 있느냐 출구 쪽에 있느냐 차이 정도?

비가 많이 오는 듯한 강물이 위로 올라오다

노들섬은 복합문화공간이라고 한다.이번에 처음 가보는 공연장도 있고..

찾았어!

굿즈 상품 중 노들섬 한정 텀블러백을 사고 싶어서 갔는데 가격 대비 맥주만 사왔다.

메뉴, 식단, 차림표.

노들섬 시그니처 같아.귀리우유로 만든 라떼인데.. 난 블루보틀 라떼가 좋았다고 생각해

뉴올리언스와 레몬유자피즈

뉴올리언스와 레몬유자피즈레몬유자피즈는 레몬맛이 상큼했다.커피트럭 귀엽다커피트럭 귀엽다계단 위로 올라가 한 컷노들섬 랜드마크 앞에서.뭔가 아쉬워서 다시 내려서 싱글 오리진 하나 더…소풍 기분을 내려고 김밥을 샀는데 그것도 마녀김밥을..여기 식당도 몇 군데 있는데 그중 마녀김밥이 있을 줄이야더 피자 사운드피자집이랑 김밥 등등엔테이블 마녀김밥오늘 날씨는 미친 듯이 구름도 너무 예쁘고 좋은데 엄청 덥네?그리고 노들섬은 건물안 그늘 이외에는 그늘이 별로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눈물) 해질녘 노을을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오늘 날씨는 미친 듯이 구름도 너무 예쁘고 좋은데 엄청 덥네?그리고 노들섬은 건물안 그늘 이외에는 그늘이 별로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눈물) 해질녘 노을을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노들섬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노들섬복합문화공간주차장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노들섬복합문화공간주차장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