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래동 맛집 _ 산삼과 흑염소에서 전골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옌언니입니다흑염소에 진심인 옌언니, 이번에는 비래동에 흑염소 맛집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습니다.왜 늦게 흑염소에 눈을 떴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몸에 좋은 흑염소냄비로 제격이죠! 맛있게 먹고 온 비래동 맛집 삼삼과 흑염소를 소개합니다.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소 대전 대덕구 우암로492번길 93 전화042-271-0770

비래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산삼과 흑염소 계족산 근처이기도 하므로 등산하셔서 흑염소를 드시면 자양에 제격일 것 같습니다.

식당에 들어가기 전 외관에 ‘고기를 속이면 3대가 망한다’는 말이 사장님의 흑염소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주차는 매장 바로 옆에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이렇게 주차공간이 잘 마련된 식당은 방문시 주차걱정없이 식사를 할 수 있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흑염소뿐만 아니라 예약제로 회반죽, 회반죽, 엄목백숙 등 다른 스테미너식도 맛볼 수 있어요 닭과 오리는 국내산 생고기만을 사용해 쌀, 김치, 고춧가루 전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염소고기에는 다른 동물에는 거의 들어 있지 않은 아미노산과 토코페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먹으면 우리 몸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에게 좋다는 흑염소의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고 다른 육류에 비해 칼로리도 낮다고 합니다! 고단백, 고칼슘,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 흑염소!

산삼과 흑염소에는 도축 검사 증명서가 있어서 언제 도축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방문한 날을 기준으로 일주일도 안 돼 신선한 흑염소를 맛보았거든요.흐흐흐! 최근 도축한 흑염소라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 벽면에는 사장님이 직접 담근 담금주가 눈에 띄었습니다. 안까지 정말 많았어요. ㅋㅋ 흑염소 보양식과 소주가 있어서 어르신들께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애매한 시간에 찾아왔는데 역시 흑염소 맛집답게 식사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셨어요. 흑염소 냄비의 맛있는 냄새가 은은하게 나서 발걸음을 재촉하거든요.

넓은 홀이 전체적으로 열려 있지 않고 칸막이 되어 있어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어 가족 모임뿐만 아니라 연말 단체 모임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냄비 소품을 주문했어요. 비래동 맛집 산삼 흑염소는 테이크아웃하면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이번에는 테이크아웃해서 먹어요. (웃음)

주문하신 스키야키가 나왔습니다 부추의 이 잎 위에 양념된 흑염소 고기가 듬뿍 얹혔습니다. 비주얼부터 합격!!

반찬도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있어서 흑염소전골 먹으면서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반찬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것 같았어요.

들깨가루 들어간 흑염소 소스도 섞어~~

사장님이 주신 약주를 예약하신 고객님께 한 잔씩 제공이 되는데 약주라서 그런지 목넘김도 좋고 은근히 단 게 맛있거든요. 한 잔만 나오기 아쉬웠어요.보글보글 끓이기 시작하는 냄비 2인분인데 엄청 푸짐하고 흑염소에도 들깨가루가 뿌려져있어 고소함 배가!! 흑염소 살코기부터 껍질까지 골고루 들어있습니다.익힌 염소고기를 전용소스에 찍어 찍어~~ 조금의 비린내도 없고 냄새도 없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흑염소 냄새 때문에 못 드시는 분들은 여기 오셔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흑염소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냄비에 같이 있던 부추 때를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다 먹으면 알죠? 필수 볶음밥 2개 볶아주세요. 수프를 적절히 남기고 사장님을 불러주세요.부추 깻잎 김가루는 흑미밥에 볶음밥까지!쌀밥이 아니라 흑미밥이라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셔서 더 맛있어요!냄비국물이 들어간 볶음밥이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웃음)볶음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흐흐흐 전골 후에 볶음밥도 추천해요! 바닥까지 헤집어 먹었어요.입구에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건강차도 준비되어 있어 마지막 디저트까지 완벽한 보양식을 제공했습니다.식사 후에는 가게 뒤편 주차장 쪽으로 직접 키운 텃밭과 꽃밭도 있어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딱 좋았습니다.가게도 넓어 연말에 각종 모임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에도 좋은 흑염소 요리 전문점 흑염소 냄새도 나지 않는 흑염소 입문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흑염소에게 진심으로 친절한 사장님과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흑염소 먹고싶을땐 산삼이랑 흑염소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아!! 꼭 예약해서 방문해주세요. 약주 한 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가게도 넓어 연말에 각종 모임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에도 좋은 흑염소 요리 전문점 흑염소 냄새도 나지 않는 흑염소 입문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흑염소에게 진심으로 친절한 사장님과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흑염소 먹고싶을땐 산삼이랑 흑염소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아!! 꼭 예약해서 방문해주세요. 약주 한 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