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번 기록한 것인데 보내기 전에 다시 찍어봤어. 예전에 한번 기록한 것인데 보내기 전에 다시 찍어봤어.
당시 기준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건 다 해줬다. 만약 지금 다시 작업한다면 관절부 도색 정도만 더 할 것 같아. 당시 기준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건 다 해줬다. 만약 지금 다시 작업한다면 관절부 도색 정도만 더 할 것 같아.
이 제품도 나온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데… 세월 참 빠르다. 지금 봐도 나쁜 제품은 아니야. 하체의 V자색 분할을 제외하면 대부분 다색 분할돼 있고 비율 또한 더 이상 닿는 부분이 없어 좋다. 다만 엔트리 그레이드가 저렴하면서도 더 뛰어난 부분이 있어서 딱 추천하기는 어렵다고? 이 제품도 나온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데… 세월 참 빠르다. 지금 봐도 나쁜 제품은 아니야. 하체의 V자색 분할을 제외하면 대부분 다색 분할돼 있고 비율 또한 더 이상 닿는 부분이 없어 좋다. 다만 엔트리 그레이드가 저렴하면서도 더 뛰어난 부분이 있어서 딱 추천하기는 어렵다고?
다양한 무장이 있는데 일단 시작은! 다양한 무장이 있는데 일단 시작은!
빔 사벨부터! 빔 사벨부터!
추가 무장이 이만큼 있다. 추가 무장이 이만큼 있다.
건담해머! 건담해머!
건담바주카! 건담바주카!
슈퍼 네이팜 슈퍼 네이팜
트윈빔 사벨, 실은 저 사이에 하나 더 끼울 수 있기 때문에 트리플빔 사벨도 가능하다. 트윈빔 사벨, 실은 저 사이에 하나 더 끼울 수 있기 때문에 트리플빔 사벨도 가능하다.
2연 실드 빔 라이플과 어깨 숄더 빔 캐논까지 장비! 2연 실드 빔 라이플과 어깨 숄더 빔 캐논까지 장비!
풀 버스트! 건담의 출력이 버티는 것인가! 당시에는 잡지 부록까지 구해 열심히 만든 물건 뒤에 EG, G40, 비욘드, 오리진, RG 2.0까지 열심히 나와 있는 게 퍼스트 건담이라 더 이상의 신선함은 없지만 즐겁게 작업하던 제품이라 그런지 지금 봐도 예쁘다. 풀 버스트! 건담의 출력이 버티는 것인가! 당시에는 잡지 부록까지 구해 열심히 만든 물건 뒤에 EG, G40, 비욘드, 오리진, RG 2.0까지 열심히 나와 있는 게 퍼스트 건담이라 더 이상의 신선함은 없지만 즐겁게 작업하던 제품이라 그런지 지금 봐도 예쁘다.